• 2021. 1. 16.

    by. 짱구노리

    처음으로 걸어본 퇴근길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에서 퇴근 후 처음으로 집까지 걸어 봤습니다. 거리는 거의 10km 정도이네요.

    오랜만에 2시간을 걸었는데 다리는 아프지만 다이어트를 위해서 걷기 운동을 했네요


    걸으면서 걷는 길도 차도 위의 인도 길도 사진도 찍어보고 열심히 걸었네요


    천안 단국대학교 부근의 카페들도 지나가면서 사진을 찍었네요.


    밤이라 저수지와 카페의 조명이 잘 어울리네요


    단대호수 산책길과 다리도 조명이 예쁘네요.


    걸으면서 알게된것들이 몇개 있네요~ 반려견 운동장도 생긴것 이제 알았네요


    천안의 명물 대형 태극기도 지나갑니다. 대형 태극기 밑에선 와이파이가 빵빵하게 무료로 터진다는것도 알게 되었어요

    힘들었지만 다이어트를 위해서 운동도 하고 좋았네요. 가끔씩 걷기 운동도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