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5. 21.

    by. 짱구노리

    괴산 자연애캠핑장에서 비 예보 있었지만 재미있는 캠핑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캠핑을 정말로 오랜만에 갔었습니다. 5월 14일~ 16일 2박 3일 캠핑을 잡았지만 토요일과 일용일은 비예보가 있어서 걱정을 많이 하고 캠핑을 했습니다. 

     

    괴산 자연애 캠핑장은 주변이 강이 있어서 낚시를 겸해서 캠핑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을 하는 캠핑장입니다. 

     

    지도에서 보시듯이 주변이 강으로 삥 둘러져 있어서 낚시를 하기 좋은곳 입니다. 

     

    자연애 캠핑장 사이트정보 입니다. 화장실과 샤워실도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어 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한 곳입니다. 

    자연애캠핑장안내도

     

    토요일과 일요일에 많은 비가 예상이 된다고 캠핑을 취소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캠핑사이트를 아주 넓게 사용을 했습니다. 너무 여유롭게 캠핑을 즐기고 있네요~

     

    괴산자연애캠핑장

     

    해먹도 걸어 봅니다. 해먹에서의 낮잠은 정말로 꿀잠이 오는데요. 해먹도 예전에 아이들이 너무 험하게 타다가 찢어져서 제일 큰 것으로 다시 구매를 한 것입니다. 

     

    캠핑장해먹

     

    노브랜드에서 사온 꼬치어묵으로 밤에 간식거리를 해결을 했습니다. 밤에 먹는 어묵 너무 맛있네요~~

     

    캠핑장닭꼬치

     

    아이들과 노브랜드 닭꼬치를 2봉지를 순삭을 해버렸습니다. 노브랜드 숯불 닭꼬치 너무 맛이 있네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요. 출출할 때에는 최고의 간식입니다. 

     

    캠핑장닭꼬치

     

    토요일과 일요일에 비가 정말로 많이 왔습니다. 정신없이 철수를 하느라고 철수 장면은 사진에 못담았네요. 캠핑 철수할 때 비가 오면 정말로 난감하고 집에서 텐트 및 타프 등을 말리기 정말로 어렵습니다. 그래도 캠핑은 너무 재미있고 즐거운 캠핑이었네요~